싱긋 = grin = 활짝

chatGPT한테 물어봤다 - 블로그 운영 본문

기타

chatGPT한테 물어봤다 - 블로그 운영

싱긋언니 2023. 2. 19. 07:09

챗지피티 관련해서 확산이 어마어마하다.

처음 접속했을때는 케파가 다 차서 써볼 수 없었는데 이제는 접근이 쉬워졌다.

 

계정은 마소 계정으로 쉽게 핸드폰 인증코드 한 번 넣으면 만들 수 있다. 구글계정으로도 만들 수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넣음 ㅎㅎㅎ

그래서 나도 질문을 넣어봤다.

 

 

한국어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평가를 2주일 전에 본 거 같은데. 어디가 부자연? 나보다 더 문장 잘 만드는 듯.

 

서론.본론.결론에 해당하는 삼단논법 글쓰기를 아주 잘 한다. 현실 글쓰기 선생님으로 생각해도 무리 없을 듯.

 


 

 

내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오래된 네이버 블로그 중에 어느 것이 더 많은 돈을 벌게 해줄까?

 

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는 모두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. 하지만 어떤 블로그가 더 많은 돈을 벌게 해줄지는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.

첫째로, 트래픽이 많은 블로그일수록 더 많은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두 블로그 중에서 어느 쪽이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둘째로, 광고주들의 입장에서는 광고 삽입의 효과가 더 큰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어합니다. 따라서, 광고주들의 입장에서 보면 어떤 블로그가 더 인기가 있는지, 어떤 블로그에서 더 효과적으로 광고가 노출되는지를 고려합니다.

 

세 번째로, 광고 수익은 블로그 내용의 주제와 광고주의 입장에서의 광고 타겟팅에 영향을 받습니다. 예를 들어, 어떤 블로그의 주제가 IT 기술이라면, IT 기술과 관련된 광고주들이 해당 블로그에서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. 따라서, 블로그 내용의 주제와 광고 타겟팅이 얼마나 잘 맞물리는지도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.

 

이와 같은 요인들을 고려해 봤을 때, 일반적으로 더 많은 트래픽과 인기를 누리는 네이버 블로그가 더 많은 광고 수익을 얻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하지만, 이것은 일반적인 경향성일 뿐이며, 특정 블로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두 블로그를 비교해 보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의 트래픽, 인기, 주제 등을 상세히 분석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.


그리고 다시 질문을  하나 더 했는데. 

 

아니 이런 정직한 로봇 같으니라고!

광고수익을 중심으로 블로그 운영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