싱긋 = grin = 활짝

스타벅스 바닐라얼그레이티라떼 그만 마셔야지 본문

일상에세이

스타벅스 바닐라얼그레이티라떼 그만 마셔야지

싱긋언니 2023. 2. 16. 16:35

싱긋 -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


얼그레이티를 좋아하는 레이디싱긋입니다.

트와이닝스의 레이디그레이
하니앤손스의 패리스티
TWG 의 1867티

등등등

얼그레이 계열의 차는 떨어뜨리지 않아요.

그런 제가 스타벅스 신상, 돌아온 신상
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를 마셔보았는데요.  저는 시럽을 3펌프네서 2펌프로 줄여서 주문했구요.

아이스로 마셨어요.

후회했어요...


싱긋 -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

아이스커피를 한 잔 마신 후
또 시킨 ㅋㅋㅋㅋ

싱긋 -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
싱긋 -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
싱긋 - 스타벅스 신압구정점
싱긋 -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

신나서 맛있게 마시기는 했는데

그 다음날 아침에 몸이 너무 힘들었어요.

특히나 오른손에 힘이 안 들어가는,

제 체질에 안 맞는 음료더라구요.

아유 슬퍼라.

그치만 신나는 아침을 위해서는 피해야할 음료수.

아침이 힘든 건
저녁 식단이 원인이기도 해요.

자신의 의지만을 탓하지 마시길.